1. Begin Event와 HP,MP변동이 있을때 <참고자료1>함수를 호출하면 된다.


< 참고자료 1 >



2. HP,MP의 현재 값과 Max값들 비교하여 리젠을 해야할지 구분해야한다.


< 참고자료 2 >



3. 몇 초당 설정한 수치만큼 리젠 되도록 함수를 만든다. <참고자료 3>은 Set Time By Function Name 함수로 실행 되는 함수이고 HP,MP의 구조체 안에 함수명이 설정되있다.


< 참고자료 3 >

'언리얼4 > 프로젝트(RPG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게임 영상  (1) 2019.02.28
Skill System  (0) 2019.02.25
HP,MP,EXP 및 Level 설정  (0) 2019.02.25
Damage System  (0) 2019.02.25
기본공격(콤보 및 마우스 방향 바라보기)  (0) 2019.02.25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