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마우스 공격 버튼을 클릭하면 처음 공격하는 것인지 아니면 콤보중인지 확인하여 'Attack Count'가 정해지고 '평타모션' 메크로가 실행된다.


< 참고자료 1 >


2. 'Attack Count'가 정해지면 현재 마우스가 위치한 좌표를 구하여 Z축 기준으로 캐릭터가 마우스 방향으로 돌아선 다음, '평타 애니메이션' 배열에 저장된 공격 애니메이션 인덱스 중에 'Attack Count' 의 숫자와 같은 인덱스가 실행된다.


< 참고자료 2 - '평타모션' 매크로 >


3. 공격 애니메이션 몽타주에 'StartAttact', 'SaveAttack', 'ResetCombo' 3가지의 노티파이를 설정하고 'ResetCombo' 노티 파이가 실행되기 전에 마우스 공격버튼을 클릭하면 계속해서 콤보를 이어 갈 수 있다.


< 참고자료 3 -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>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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