데미지 시스템은 기본데미지와 크리티컬 데미지 그리고 속성에 따른 상성에 데미지를 계산하도록 만든다.
1. 'I Damageable'이라는 인터페이스 클래스를 생성하고 <참고자료 1>과 같이 설정하였다. 생성한 'I Damageable' 인터페이스는 데미지를 주고 받는 플레이어 캐릭터와 몬스터는 전부 가지고 있어야 하기에 '클래스 세팅'->'인터페이스'->'추가'를 통해 넣어준다.
< 참고 자료 1 >
2.. 캐릭터 무기에 Collision를 부착하여 몬스터가 맞으면 데미지를 준다.
< 참고 자료 2 - 공격>
< 참고 자료 2 - 공격받음>
< 참고 자료 3 - Calculate Final Damage 함수 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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