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 참고자료 1 >
Tick 이벤트를 붙여준 이유는 마우스 키를 누르고 있는채로 위치를 변경하면 캐릭터가 실시간으로 마우스 위치로 이동하게 함이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<Move to Location 함수>
< 참고자료 2 >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<Selected Interface>
< 참고자료 3 >
1. < 참고자료 3 >처럼 인터페이스 클래스를 만들고 그 안에 'OnSelected'함수와 'OnSelectedEnd'함수를 만든다.
< 참고자료 4 >
2. 레벨안에 PostProessVolume를 갖다 두고 < 참고자료 4 >처럼 설정 한다. (PostProessVolume는 볼륨에서 찾을 수 있다.)
< 참고자료 5 >
3. 마우스 이벤트에 <참고자료 5>처럼 코드를 작성하면 된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<실행 화면>
<몬스터 선택 안했을 경우> <몬스터 선택했을 경우>
'언리얼4 > 프로젝트(RPG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Skill System (0) | 2019.02.25 |
---|---|
HP,MP 리젠 System (0) | 2019.02.25 |
HP,MP,EXP 및 Level 설정 (0) | 2019.02.25 |
Damage System (0) | 2019.02.25 |
기본공격(콤보 및 마우스 방향 바라보기) (0) | 2019.02.2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