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 참고자료 1 >

Tick 이벤트를 붙여준 이유는 마우스 키를 누르고 있는채로 위치를 변경하면 캐릭터가 실시간으로 마우스 위치로 이동하게 함이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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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Move to Location 함수>

< 참고자료 2 >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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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Selected Interface>

< 참고자료 3 >


1. < 참고자료 3 >처럼 인터페이스 클래스를 만들고 그 안에 'OnSelected'함수와 'OnSelectedEnd'함수를 만든다.


< 참고자료 4 >

2. 레벨안에 PostProessVolume를 갖다 두고  < 참고자료 4 >처럼 설정 한다. (PostProessVolume는 볼륨에서 찾을 수 있다.)


< 참고자료 5 >

3. 마우스 이벤트에 <참고자료 5>처럼 코드를 작성하면 된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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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실행 화면>

<몬스터 선택 안했을 경우>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<몬스터 선택했을 경우>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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